충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

김지덕
김지덕
◇출마의 변=새로운 패러다임의 정치문화를 실현하겠다. 그 동안 기득권층들에게 밀려 소외되었던 충남의 균형 발전정책에 새로운 정치문화를 실현시키는 원초의 역할을 하고자 마지막으로 봉사의 길을 선택했다. 시민의 어깨 위에 군림하는 정치꾼이 아닌 진정으로 주민을 섬기며 지역의 발전을 위한 열정을 불사르는 한발 앞서 실천하는 정치를 하겠다.

◇공약은=남부지역의 경제발전을 위해 지역의 특성에 맞는 정책을 개발하고 실천하는데 중점을 두겠다. 특히, 주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신개념의 정책을 제시하겠다.

웅천읍과 주산면을 아울러 제2의 도약의 도시로 만들고, 미산과 성주지역은 대천리조트와 연계한 관광, 친환경 농·특산단지와 임산물 특화단지를, 대천4·5동과 남포면은 도시구획이 잘 정리된 보령의 중심을 만들어 관광과 역사문화, 특화단지를 조성하겠다.

◇나의 장점=일찍이 사회활동을 시작하여 기업을 경영하는 CEO로서 많은 경험의 산지식을 정치에 부합시킬 유일한 후보이다. 충남도의원에 3번 도전한 풍부한 경험으로 주민들의 고통과 애환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 16년의 세월동안 철저하게 준비하고 4번째 도전해 발로 뛰면서 생각하는 생활정치인으로 지역발전을 견인할 적임자임을 자부한다.

◇프로필

△정당(나이)=더불어민주당(57)

△지역구=보령시

△학력=웅천중, 장항공고, 서러벌대 국제관광학 학사

△경력=(전)바르게살기운동 보령시협의회장, (현)거북건설 대표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