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시즌을 맞아 `갤러리아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2층 엘본더스타일 매장에는 지방시,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펜디 브랜드가 참여한 명품 핸드백 특집전, 비비안웨스트우드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봄맞이 선글라스 특집전을 비롯해 미소페, 고세 봄 슈즈 특가전도 펼쳐진다. 5층 아동 행사장은 봉통 이월특집전, 여성의류 행사장에는 동우모피 최종가전과 세루치 이월전이 준비됐다. 6층 남성 행사장은 킨록엔드슨 단독 특가 상품전이 열리며 7층은 아디다스 오리지널 슈즈 특집전, 슈페이러 봄 이월 기획전, 엘로드 봄여름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23-25일 사이 갤러리아카드나 맴버십카드로 단일매장에서 30만-500만 원 이상 구매시 구매액 5%를 갤러리아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프로야구 개막 축하 이벤트도 진행되며, 7만원 이상 구매시 응모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신학기를 맞아 `교보문고와 함께하는 북 페스티벌` 행사가 오는 5월까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 열린다.

교보문고 선정 베스트셀러 등 500여종 서적뿐만 아니라 유아동 인기서적이 준비됐고, 분야별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어린이 영어 팝업북과 스토리북을 20-50% 할인한 값에 팔고, 중고도서 파격세일 코너에는 각종 어린이 도서를 30-70% 할인한다. 9층 특설매장은 `봄학기 캠퍼스룩 페스티벌`이 열린다. 클라이드, 프로젝트 엠, MLB, NBA, JEEP에서 점퍼와 바지, 티셔츠 등 시즌 인기 아이템을 40-50% 할인 판매한다. 야외활동과 운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스포츠웨어 행사도 진행한다. 아식스, 스코노, K-SWISS, 휠라,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이 참여한 `스포츠 봄 트레이닝&슈즈 대전`에는 아식스 워킹화 3만 5000원, 스코노 스니커즈 3만-3만 9000원에 선보인다.

◇백화점 세이

새봄을 맞아 Spring Festival을 진행한다.

세이투 지하 1층 행사장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월상품 전품목 40% 특가전이 열린다. 티셔츠 2만 3400원-6만 5400원, 집업 5만 원-6만 원 등으로 판매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는 한국도자기 50% 할인, 홈패션 새봄맞이 침구 특집전이 열린다. 한국도자기 공기, 대접 등 벌크상품을 포함해 4-8인 홈세트를 판매한다. 같은 층 테마홀에는 유니섹스캐쥬얼 인기상품 70% 특집전이 열리며 TBJ, 클라이드, n, 프로젝트 M, 폴햄이 참여한다. 본관 1층 정문행사장은 K2그룹 30-60% 특가전이 열린다. 산행과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K2, 아이더, 살레와, 다이나핏 등 브랜드를 할인된 값에 판매한다. 이 밖에 세이 제휴카드나 세이플러스원카드로 20-2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세이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김대욱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