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는 21일 시청에서 3·1절 기념 제46회 충남도지사기 시·군 대항 역전경주대회 출정식을 갖고, 대회 2연패를 다짐했다.
사진=서산시 제공
서산시는 21일 시청에서 3·1절 기념 제46회 충남도지사기 시·군 대항 역전경주대회 출정식을 갖고, 대회 2연패를 다짐했다. 사진=서산시 제공
[서산]서산시가 3·1절 기념 제46회 충남도지사기 시·군 대항 역전경주대회에서 2연패를 다짐했다.

시는 21일 시청에서 이완섭 시장과 김덕호 서산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을 비롯, 임원들과 선수단 등이 참여한 가운데 출정식을 갖고, 지난해 영광 재연에 힘을 줬다.

서산시 선수단은 박종욱 육상연맹 회장을 단장으로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 일반부 등 22명의 선수와 3명의 지도자로 꾸려졌다.

이들은 지난해 12월부터 최근까지 전남 광양 등에서 전지훈련을 실시하는 등 실전을 방불케 하는 강도 높은 훈련을 벌여왔다.

3·1절 기념 제46회 충남도지사기 시·군 대항 역전경주대회는 22-23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서산시와 예산군, 홍성군 일원에서 치러진다.

도내 15개 시·군에서 3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시·군의 명예를 걸고 경쟁을 한다.

이완섭 시장은 "그동안 훈련에만 전념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해 뜨는 서산`의 저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유감없이 보여 달라"고 당부했다. 정관희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