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장·자유한국당

◇출마의 변=`논산을 빛나게! 시민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지난 10여 년 시민 여러분의 마음의 밭을 갈고 그 밭에 씨를 뿌리는 농부의 마음으로 소통하고 진정한 마음을 드리고자 노력했다.

미래를 위해 투자하기는커녕 곳간마저 빈 창고로 만드는 섣부른 정책으로 인해 절체절명 (絶體絶命)에 봉착한 논산시를 구해 내려고 한다.

◇공약은=시장 관사를 폐지해 시민의 혈세를 아끼고 국방산업단지 유치와 국방중학교, 국방고등학교 설립을 추진해 논산시가 명품 국방교육도시로 거듭나도록 하겠다. 농업개발공사를 신설해 농업의 현대화를 이루며 구 도심 스마트시티형 도시재생사업을 추진해 균형발전을 도모 하고 남북통일마을을 조성하려고 한다.

◇나의장점= 국회입법 보좌관, 공기업 사장 등을 역임하면서 정치, 행정, 경영의 리더십을 모두 갖춘 나의 능력과 실천적 배려심이 논산을 부흥 시킬 적임자이다.

어떤 어려움도 견디며 불굴의 의지로 공익을 위해 사사로움을 버리는 이타주의적 정치인으로 시민들을 위해 진정한 마음으로 팔을 걷어붙이고 함께 땀을 흘리는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다.

◇프로필

△정당(나이)=자유한국당(58)

△학력=대건고 졸, 방송통신대학교 법학과 졸, 건국대학교 행정대학원 졸(행정학 석사)

△경력=전 국회입법보좌관, 전 새누리당 중앙당 수석대변인, 주택관리공단 사장.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