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공단 직원들이 설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철도공단 제공
철도공단 직원들이 설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철도공단 제공
한국철도시설공단은 14일까지 대전본사와 5개 지역본부에서 철도주변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설맞이 情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나눔은 대전 나자렛집, 벧엘의 집,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판암사회복지관 등 16개 시설을 철도공단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생필품과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물품지원과 함께 설맞이 행사지원, 음식나누기, 청소도우미 등 자원봉사활동도 함께 했다.

권용명 대전 동구 밀알복지관장은 "철도공단 충청본부와 2007년 자매결연을 맺은 후 10년 이상 꾸준히 지원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밖에 철도공단은 최근 연말연시 나눔 활동을 펼쳐 국군장병 위문성금 1600만 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1700만 원, 대한결핵협회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3700만 원을 후원했다.

이명환 철도공단 경영지원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공단 활동이 이웃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배려와 나눔 실천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정재훈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재훈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