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봉면 농공단지 입주업체 ㈜진에너텍(대표 김인석)이 열악한 환경 속에도 훈련에 열중하고 노력해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청양군여성축구단(단장 정상호)에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훈련용품 및 단체복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기로 약속하는 등 후원협약을 맺었다.사진=청양군 제공
비봉면 농공단지 입주업체 ㈜진에너텍(대표 김인석)이 열악한 환경 속에도 훈련에 열중하고 노력해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청양군여성축구단(단장 정상호)에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훈련용품 및 단체복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기로 약속하는 등 후원협약을 맺었다.사진=청양군 제공
청양군 여성축구단(단장 정상호)이 비봉면 농공단지 입주업체 ㈜진에너텍(대표 김인석)의 후원으로 안정된 훈련에 임하게 됐다.

청양군 여성축구단은 2013년 창단돼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공설운동장에서 전보람 감독 지도 아래 강화훈련을 꾸준히 실시해 충남도지사기 생활체육(여성부문)대회에서 4년 연속 우승의 위업을 달성했다.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열정적인 훈련과 선수간의 우정을 바라본 비봉면 농공단지 입주업체 ㈜진에너텍 김인석대표는 지난 24일 군청 상황실에서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훈련용품 및 단체복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기로 약속하는 등 후원협약을 맺었다.

㈜진에너텍 김인석 대표는 "열악한 환경 속에도 훈련에 열중하고 노력해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여성축구단의 열정에 감동을 받아 후원하게 됐다" 며 "우리 회사의 후원으로 더욱 안정되게 훈련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향란 선수는 "그동안 청양군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진에너텍의 후원을 받게 돼 든든하고 선수들 모두 더욱 열의를 다지게 됐다"고 밝혔다.

박대항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