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외식업협회 회원 15명은 지난 8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복지관이용 장애인을 대상으로 떡국 무료배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음성군 제공
금왕외식업협회 회원 15명은 지난 8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복지관이용 장애인을 대상으로 떡국 무료배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음성군 금왕외식업협회(회장 박준혁)는 지난 8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복지관이용 장애인을 대상으로 떡국 무료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금왕외식업협회 회원 15명은 복지관을 찾은 200여 명의 장애인들을 위해 직접 식사를 준비하고 배식활동을 도왔다.

또, 회원들은 현장에서 무료배식 봉사를 하며 장애인들과 훈훈한 정을 나눴고 복지관을 찾은 장애인들은 금왕외식업협회 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준혁 회장은"많은 분들에게 작지만 도움을 드리게 되어 오히려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필용 군수는 "장애인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협조해 주신 금왕외식업협회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정책이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왕외식업협회 회원들은 해마다 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등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오인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