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갱년기 여성 건강용 제품으로 인기가 좋은 `화애락진`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대표적인 갱년기 여성 건강용 제품으로 인기가 좋은 `화애락진`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에선 여성건강전문 브랜드 `화애락`을 통해 갱년기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화애락은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하는 여성 전문 브랜드로 지난 2003년 출시됐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혈액흐름 개선 기능은 물론, 지난 2012년 중년 여성들의 관심이 높은 안티에이징과 관련 된 항산화 기능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건강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2004년 홍삼의 갱년기 조성물 특허를 출원 한 뒤, 홍삼과 다양한 건강소재를 활용한 갱년기 여성용 건강브랜드인 화애락 시리즈를 지속 개발하고 있다.

화애락 시리즈에 사용되는 홍삼은 정관장만의 철저한 품질기준에 합격한 원료만 사용한다. 100%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 된 인삼은 290여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해야만 홍삼제품의 원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부원료에 대해서도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갱년기 여성 건강용 제품으로 인기가 좋은 `화애락진`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화애락본은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전통 식물 소재인 당귀, 작약, 대나무잎, 복령, 백출 등의 부원료를 조화시킨 제품으로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성인 여성에게 도움이 된다.

`화애락큐`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고품질의 전통 원료인 복령, 백출, 작약, 당귀, 대나무잎 등의 부원료를 결합해 화애락진과 함께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준다. 서울=인상준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상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