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네트웍스는 18일부터 내달 15일까지 `2017 골프존파크 페스티벌 시즌1`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온라인 회원으로 접속한 후 GIF 모드로 입장해 `골프존파크 페스티벌` 검색 후 라운드 하면 된다.

페스티벌은 최강 가맹점을 선발하는 `매장 최강전`과 행사에 참여해 라운딩하는 회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 최강전`으로 나뉘어 열린다.

매장 최강전은 온라인 예선을 통해 매장별 상위 8명의 성적을 순위로 산정하며, 매장당 4명으로 1팀을 구성한 후 내달 21일 오프라인 결선을 진행한다.

개인 참가자 대상 온라인 예선 시상은 스트로크 1위에게 골프문화상품권 50만 원권, 최다라운드 1위는 30만 원권, 신페리오 1위에는 20만 원권, 롱기스트 1위에게 10만 원권 등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 대상으로 열리는 결선 시상은 1위에게 200만 원권, 골프존카운티 주중 라운드 이용권, 최강 매장 인증패 등을 증정하고 매장 순위 5위까지 경품을 차등 제공한다.

경품 최강전은 행운 순위상, 로또 순위상, 100% 당첨 룰렛 등 3개로 나뉘어 진행한다.

행운 순위상은 LG 48인치 TV, 다이슨 무선청소기, 딤채 김치 냉장고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골프존파크 페스티벌의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정재훈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재훈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