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가 2학기 개학을 맞아 무료체험 이벤트, 실속 할인행사 등 교육비를 절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금성출판사는 푸르넷 공부방과 잉글리시 버디의 정규수업을 1주일동안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하는 지역에서 1주일 동안 학습 시스템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기존 회원이 아니라면 유아부터 중학생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은 2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무료 강좌체험관을 운영한다. 쎈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고 희망 강좌를 선택하면 3일 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총 3개 강좌까지 이용할 수 있고 무료 강좌 체험 신청만 해도 쎈닷컴 수강료를 최대 17% 할인해 주는 쿠폰 3종을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는 초등 우공비 2학기 출간을 기념해 학습 후기 이벤트를 9월 20일까지 실시한다. 초등 우공비 2학기는 카카오프렌즈와 제휴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는 공부여행`이라는 콘셉으로 다양한 학습 코너까지 신설해 눈길을 끈다. 좋은책신사고는 2017년 2학기 우공비와 우공비 자습서에 대한 학습 후기를 남기는(8월 8일 이후 등록분에 한함) 모든 고객들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우수 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카카오프렌즈 인기 기념품 여행용 캐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여권케이스를 선물한다. 조남형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