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은 8월 2일부터 30일까지 `웬즈데이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뮤지션으로 선정된 싱어송 라이터 `문문`의 콘서트를 진행한다.

2012년부터 시작된 웬즈데이 프로젝트는 실력이 뛰어나지만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뮤지션들을 대상으로 5-7주에 거쳐 수요일마다 콘서트를 열어주는 프로젝트이다.

문문은 지난 4월 인기 가수 아이유와 방탄소년단 정국이 언론매체에 `문문`의 앨범 수록곡인 `비행운`을 소개하면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또 지난달 25일 KT&G 상상마당의 대관지원 프로그램인 `나의 첫 번째 콘서트`에서는 예매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깜짝 기록을 달성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문문, 여름달`이라는 이름으로 콘서트를 진행하며, 매 회마다 색다른 컨셉으로 대중에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예매는 멜론 티켓(http://ticket.melon.com)에서 가능하다.

KT&G 문화공헌부 지효석 부장은 "새 정부 출범 이후 `예술 복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KT&G는 이번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밴드 디스커버리`와 `써라운드`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비주류 예술인들에 집중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박영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