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종명 공주서장
육종명 공주서장
대전과 충남 지역 경찰 총경 인사가 22일 단행됐다.

경찰청에 따르면 대전청 7명, 충남청 22명 등 대전·충남 지역 총경급 29명에 대한 인사가 이날 이뤄졌다.

대전청에서는 홍보담당관이던 안태정 총경이 청문감사담당관으로 자리를 옮겼고, 송정애 대덕서장이 경무과장으로, 김의옥 금산서장이 여성청소년과장으로 각각 전보됐다.

이안복 청문감사담당관은 대덕경찰서장으로, 송인성 경무과 치안지도관은 총경 승진에 따라 교육입교가 예정됐다.

서울 경무과에서 교육 중이던 박찬규, 이서영 총경은 승진과 함께 대전청 홍보담당관 직무대리로, 정부대전청사경비대장 직무대리로 각각 이동한다.

충남청에서는 충북청에서 교육 중이던 신효섭 총경이 승진과 함께 홍보담당관 직무대리로 발령받으며 청문감사담당관은 강복순 공주서장이 자리를 옮긴다.

경무과장은 김진태 강원 정선서장이, 정보화장비과장직무대리는 정재남 총경이 승진과 함께 경기남부청에서 각각 충남청으로 발령받았다.

이어 김보상 천안서북서장이 정보과장으로, 손종국 서산서장이 보안과장으로 자리를 옮기며, 이영우 여성청소년과장직무대리가 승진과 함께 서울청에서 충남청으로 발령됐다.

김광남, 양윤교 총경은 각각 전남 완도서장과 홍성서장에서 충남청 수사과장과 형사과장으로 임명됐다.

정부세종청사경비대장 직무대리에는 서울청에서 교육 중이던 김장호 총경이 승진과 함께 내려왔고, 천안서북경찰서장으로는 박세석 정보과장이, 천안동남경찰서장으로는 김영배 보안과장이 각각 전보 인사에 포함됐다.

청문감사담당관이던 김택준 총경은 서산경찰서장으로, 정보화장비과장이던 김황구 총경은 아산경찰서장으로, 세종청사경비대장이던 신주현 총경은 논산경찰서장으로 각각 이동한다.

이와 함께 육종명 수사과장은 공주경찰서장, 조법형 경기남부 정보화장비과장은 보령경찰서장, 김철문 형사과장은 세종경찰서장, 맹훈재 제주 외사과장은 홍성경찰서장, 박종혁 경무과장은 부여경찰서장, 유희정 대전 여성청소년과장은 금산경찰서장, 김영일 홍보담당관은 태안경찰서준비요원으로 각각 발령받았다.맹태훈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희정 금산서장
유희정 금산서장
신주현 논산서장
신주현 논산서장
박종혁 부여서장
박종혁 부여서장
박세석 천안서북서장
박세석 천안서북서장
맹훈재 홍성서장
맹훈재 홍성서장
김황구 아산서장
김황구 아산서장
김택준 서산서장
김택준 서산서장
김철문 세종서장
김철문 세종서장
김영배 천안동남서장
김영배 천안동남서장
조법형 보령서장
조법형 보령서장
이안복 대덕경찰서장
이안복 대덕경찰서장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