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입장면 `천안입장 아스트레`<조감도>가 전세대 남향위주로 조망권을 갖춘 작지만 실속 있는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천안입장 아스트레`는 단지 앞에 성거산, 위례산, 부소산, 서운산 및 시장저수지, 입장저수지, 청룡저수지가 근접해 있으며, 전세대가 남향위주의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특히 입장거봉포도의 주산지인 입장 일대에 10여 년만에 신규로 공급하는 아파트로, 3.3m2당 620만원대로 저렴한 분양가격과 실입주금으로 부담없는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천안시에서는 희소성이 있는 소형평형대 아파트로 25평형 및 17평형 214가구 규모로 1-5층 4개 동으로 구성돼 있다. 넓은 지하주차장에 약 110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엘리베이터 완비, 전가구의 거실 및 룸에 강마루공사, 한샘주방가구 인테리어 및 LED조명이 설치돼 있다. 에너지절감과 편의성에 주변의 노후화된 낡은 아파트와 차별화했다.

25평형은 신혼부부와 자녀들 세대에도 부족함이 없는 공간활용과 평면설계로 룸이 3개, 화장실 1, 거실, 주방으로 한샘주방가구인테리어와 수납시설등 고품격 주거공간으로 설계됐다.

17평형은 1-2인 생활 주거공간으로 공간활용도를 높인 평면설계로 룸이 1개, 거실 겸 룸 1, 화장실 1, 주방으로 내부수납 공간과 한샘주방인테리어의 품격있는 내부 인테리어로 제공되는 고품격 주거공간이다.

천안과 안성의 주요산업단지 중심부에 위치한 `천안입장 아스트레`는 천안 천흥일반산업단지, 협동화산업단지, 안성 제2산업단지, 안성 제4산업단지의 배후 수요를 품은 주거지역으로 임대사업에도 적합한 요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 남안성IC, 북천IC 및 23국도를 이용하여 천안시내와 안성시내 및 수도권, 전국으로 빠른이동이 큰 장점이다.

또 단지 앞에는 입장양대초와 남서울대, 단국대 천안캠퍼스, 백석대학교, 호서대천안캠퍼스, 상명대천암캠퍼스, 단국대부속병원등이 버스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천안입장 아스트레`의 시행은 ㈜삼진산업개발, 재승건설이 시공한다. 이찬선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찬선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