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황용득)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등 다양한 기념일로 가득한 5월 가정의 달 선물 특집전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마련했다.

◇어버이날 어르신을 위한 선물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정관장 화애락진=고객들로부터 가장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정관장에서는 잘못된 식습관과 음주로 면역력이 떨어진 어르신을 위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추천한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을 통한 혈액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 활동을 통해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식품인 화애락진은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작약·대나무 잎·복령·백출·당귀 등 고품질의 전통 원료를 넣어 만든 건강관리를 위한 선물이다.

△컬럼비아 트레킹화 몬트레일=최근 건강을 챙기고자 가벼운 산책이나 걷기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부모님을 위한 트레킹화가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편안함과 뛰어난 착용감으로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 받는 컬럼비아 몬트레일 트레킹화는 바닥에 프리미엄 고무 소재를 사용해, 마른 땅은 물론 비를 맞아 젖은 땅에서도 우수한 접지력과 안정감 그리고 경량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평상시에도 스타일리시 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윤조 에센스=나이가 들어도 예뻐지고 싶은 여자의 마음과 일상에 지친 피부를 위한 설화수 자음 2종세트는 한방화장품으로 피부 본연에 건강함을 되찾아 주는 기초라인 제품이다. 젤 타입 스킨인 자음수는 깊은 흡수력으로 피부를 튼실히 적셔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며, 자음유액으로 된 로션은 피부를 유연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소프트 로션으로 구성된 세트로 어떤 피부 타입에도 적합하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윤조에센스 120㎖는 메마른 피부에 균형을 맞추어 건강한 피부 윤기를 선사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지친 피부를 위한 선물에 적합하다.

◇어린이날 아이들을 위한 선물

연중 아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대표선물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채워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듯하다. 이러한 선물을 갤러리아타임월드 10층 키보스 매장에서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브이텍 뛰뛰빵빵 슈퍼 카 레이싱=아이가 직접 노선을 만들고 그 위를 자동차가 달리며 배우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 시켜 줄 수 있는 드라이브 러닝완구로 396㎝의 변형 가능한 트랙과 스턴트 램프, 엘리베이터, 움직이는 톱니바퀴와 트랙 스위치 등이 포함되어 있다. 별도로 판매되는 뛰뛰빵빵 드라이버 RC레이싱카를 추가로 구매하면 친구나 가족이 함께 경주도 할 수 있다.

△키디모토 세트=아이들이 좋아하는 LED 발광 바퀴로 만든 스쿠터에 쾌적함을 높여주는 11개의 통풍구, 간편한 다이얼식 사이즈 조절과 분리 세척이 가능한 이너패드로 된 헬멧, 그리고 부상을 방지해주는 두툼한 손바닥 패드로 손가락이 없어 편안한 반장갑 타입으로 된 글러브가 한 세트로 아이들이 안전하고 신나게 탈 수 있도록 했다.

자노드 캐슬플레이 공주놀이 패키지를 펼쳐서 공주님과 왕자님이 살고 있는 멋진 성을 만들 수 있는 플레이 세트로, 우드와 카드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름다운 일러스트의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놀이할 수 있다.

△드론=요즘 실내에서 스마트폰으로 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해 아빠가 함께 야외로 나가 즐기며 놀고 체험할 수 있는 드론 제품도 어린이날 선물로 좋다. 공중에서 머물러 있는 호버링 기능이 있어 움직임이 편리하고, 7-8분 비행이 가능한 제품의 선호도가 높다. 드론을 통해 아이들이 아빠와 함께 직접 조종하면서 더욱 더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백화점세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브랜드별 봄·여름 신상품에서부터 특가아이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구매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사은행사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당일 브랜드합산 20·40·60·100만 원어치 이상 세이-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로 적립할 경우시 세이상품권 1·2·3·5 만 원권을 증정한다.

◇가정의 달 특집행사=본관 세이투 1층 연결통로에서는 인기 핸드백 브랜드 `피에르가르뎅 핸드백` 세이단독 악어 특피 POP-UP스토어 특집행사가 펼쳐진다. 악어 핸드백 전 품목 20%에 추가 10%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베스트 이월 가죽 기획상품을 최대 7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 핸드백 5만 원 균일가 행사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세이단독으로 선글라스 최대 70% 전 품목 5만 원 균일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인기 선글라스 브랜드인 캉골, 모스키노, 게스, 폴리스 등이 참여한다.

본관 1층 정문 행사장에서는 영캐주얼 가정의 달 특집 최대 80% 특가전이 열린다.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특가 상품이 다수 진열될 예정이며 베스띠벨리, ab, f, z, 레코브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봄·여름 상품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강력 추천한다.

건강·주류 브랜드별 선물 특집전을 진행한다. `정관장`은 오는 15일까지 굿베이스 10% 할인이 제공된다. 굿베이스 5만 원어치 이상 구매시 세이상품권 5000원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가격은 정관장 천녹삼(180gx2) 40만 5000원이다.

`GNC`는 오는 31일까지 선물세트 최대 6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GNC 부모님 건강세트(오메가-3+칼슘1000+비타민C1000) 6만 2500원에 판매한다. `더와인`은 오는 14일까지 3만 원어치 이상 살 경우 `스크류 또는 스토퍼`를 증정(소진될 때까지)하고 20만 원어치 이상 구매시 `1865 미니 디켄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 날 특집 행사=어린이날을 맞아 휠라키즈, 네파키즈, ASK주니어, 에어워크, 베네통키즈, 아가타키즈가 함께 가정의 달 최대 70% 특집전을 마련했다. 본관 5층 행사장에서 펼쳐지며 티셔츠, 바지 등 봄·여름 대표 인기아이템을 비롯하여 다양한 이월·균일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3일 오후 2시에는 본관 1층 정문 간이무대에서 `제 19회 백화점세이 어린이 동요제`가 펼쳐진다. 어린이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시키고 감성을 깨우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1일까지 선착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는 6층 판촉·온라인사업부(☎ 042(229)2912-4)로 하면 된다.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대상(1명) 수상자에게는 세이상품권 20만 원권과 상장·기념품이 증정되며 금상(1명), 은상(1명), 동상(2명)으로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4일부터 7일까지 본관 1층 정문 광장에서는 먹고, 놀고, 즐기는 맛있는 행복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세부 행사로는 팝콘 무료 시식(1일 300명), 음료수 무료 시식(1일 200명), 솜사탕 무료 시식(1일 150명)이 진행되며 인형뽑기·농구게임 등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캐릭터 탈과 함께 사진도 찍고 풍선도 받을 수 있어 자녀를 둔 고객이라면 꼭 둘러봐야 할 이벤트 중 하나다.

또 같은 기간 백화점세이 본관 5층에서는 과자 꾸러미 선물 이벤트(1일 선착순 50명), 삐에로와 함께하는 요술풍선 증정 이벤트, 페이스페인팅 & 캐리커처 무료체험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고객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 드리고자 마련된 백화점세이의 다양한 행사를 즐기면서 행복한 가정의 달 5월을 보내기는 추천한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달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