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100번째 사랑
너와 100번째 사랑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롯데시네마(www.lottecinema.co.kr)에서 장르와 국적이 다양한 영화들이 단독으로 개봉된다.

5월 첫째 주엔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이퀘스트리아 걸스`가 상영된다.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 애니메이션 TV시리즈 마이 리틀 포니의 시즌 1 극장판으로, 이번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으로 국내 처음 공개된다.

두 번째 주엔 대만 영화 `카페, 한 사람을 기다리다`가 개봉한다. 그리운 누군가를 가슴에 품은 사람들이 찾아 오는 카페에서 우연히 만난 `아토우`와 `리 쓰잉`의 설렘 가득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18일 개봉 예정인 한국 영화 `마차 타고 고래고래`는 `고래고래`라는 제목으로 10만 명이 넘는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고교 시절 밴드부 멤버였던 네 친구가 어른이 되어 밴드를 재결성한 후, 어린 시절 꿈꿨던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떠나는 청춘 버스킹 영화다. 배우 조한선·박효주·조진웅에 뮤지컬 오리지널 캐스트 김신의·한지상·김재범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 주엔 제 2회 J필름페스티벌에서 16회 전 회차 매진 기록을 세웠던 작품인 `너와 100번 째 사랑`이 관객을 찾는다.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인생 레코드를 발견한 `리쿠`가 어릴 적 소꿉친구이자 첫사랑인 `아오이`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시간 여행을 그리는 타임리프 감성 로맨스물이다. 타임리프 소재에 주인공이 밴드부라는 설정에 따라 좋은 음악까지 더해지며 애틋함과 설렘이 한층 더해진다. 강은선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이리틀포니
마이리틀포니
마차타고 고래고래
마차타고 고래고래
카페 한사람을 기다리다
카페 한사람을 기다리다

강은선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