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창규
윤창규
[음성]음성군 공무원이 남풍우 수도사업소장과 윤창규 군 의장이 가장 존경하는 으뜸 부서장과 군의원으로 선정됐다.

23일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음성군지부(이하· 음성지부)에 따르면 내부 전산망을 이용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 설문을 진행했다.

이 설문에는 800여명의 직원 중 66%인 528명이 참여했으며, 5급 부서장 35명과 군의원 8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으뜸 부서장에는 남 소장이 가장 많은 지지를 받았으며 이인숙 보건행정과장, 문근식 환경위생과장, 남원식 축산식품과장, 윤봉한 회계과장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으뜸의원에는 윤 의장과 이상정 의원이 96표로 동수를 기록했지만 연장자 우선에 따라 윤 의장이 선정됐다.

이어 조천희 부의장과 우성수 의원이 간발의 표차를 기록하며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남 풍우 소장은 동료 선후배 공직자들로부터 신망이 두텁고 지시하기보다 먼저 실천하는 실무형 관리자로 평가 받고 있다.

윤창규 의장은 화합과 소통, 변화에 방점을 찍고 군의회를 이끌고 있으며, 공무원들의 근무여건 개선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 했다.

한편, 음성지부는 2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17년 정기총회장에서 인증서와 함께 부상을 전달했다. 오인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남풍우
남풍우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