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겨울상품마감전 =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갤러리아 타임월드는 각층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겨울상품 마감전과 함께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우선 6층 남성복 행사장에서는 남성캐주얼 브랜드 앤드지에디션 겨울 의류 마감전이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서는 슈페리어 겨울상품 마감전이, 8층 아웃도어 행사장에서는 아이더, 컬럼비아, 네파, K2 브랜드가 참여한 겨울상품 특집전이 진행된다. 5층 아동행사장에서는 베네통키즈, 노스페이스키즈 이월상품 대전,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소다, 미소페, 바바라 브랜드가 참여한 겨울 슈즈 대전이 열린다.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로 8층 행사장에서는 데상트, 뉴발란스, 캉골, 빈폴, 컬럼비아 등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신학기 가방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닥터마틴, 미즈노 브랜드에서는 신학기 패션제안전이, 4층 톰보이 매장에서는 신학기 특가전이 열린다.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는 탠디 균일가전과, 파이시스, 에밀리 리본, 키로, 세실 윤 등 브랜드가 참여한 디자인 프리마켓 행사가 2/9일까지 진행 되 가죽가방, 쥬얼리, 액세서리 등 다양한 신진디자이너들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LOTTE 웨딩페어 = 롯데백확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봄 웨딩시즌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Lotte 웨딩페어`를 열고,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가 진행돼, 삼성전자, LG전자 등 가전제품이나 가구, 주얼리, 시계, 모피, 해외명품을 당일 100·200·300·500·1000만 원이상 구매시에는 각 롯데상품권 5·10·15·25·50만 원을 각각 증정한다.

지하 1층 행사장과 생활가전관에서 펼쳐지는 `Lotte 웨딩페어`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가구, 가전, 주방용품, 침구류 등 다양한 혼수상품을 선보인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다우닝, 본톤, 에이스침대, 시몬스 등 가구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가구 필수품목 진열상품전`이 열려 각 브랜드별로 소파, 가구 등 진열상품 20-4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에이스, 시몬스 등 `침대 인기상품 특가제안` 행사도 진행한다.

◇졸업입학 축하 선물전 = 백화점 세이

백화점세이는 `졸업입학 축하 선물전`이라는 타이틀로 가방·핸드백·신발·의류 등 신학기 인기 선물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다양한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브랜드별 특가행사를 마련한 만큼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인 고객들에게 해답을 줄 것으로 보인다.

단일브랜드 20·40·60·100만 원 이상 세이-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2·3·5만 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 단일브랜드 일정액 구매 시 지급되는 상품권 사은행사를 챙긴다면 보다 실속있는 쇼핑이 될 것이다.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영캐주얼 인기 브랜드 LAP, ab.fz, 라이브러리 등이 함께하는 졸업·입학 선물 특가전을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펼쳐지며 올 겨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니트에서부터 패딩조끼, 카디건, 점퍼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특히 최대 80% 할인된 상품들로 구성돼 보다 알찬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찾는 여성고객들에게 추천하는 행사 중 하나이다. 대표가격은 니트 1만원-6만 9000원, 카디건 2만 9000원-6만 9000원, 코트 4만-19만 9000원 등이다.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달호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