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지난 24일 대전 테크노돔에서 `제10회 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개최했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는 지난 24일 대전 테크노돔에서 `제10회 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개최했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는 지난 24일 대전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제10회 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어워드(Hankook Tire Proactive Awards)`를 개최했다.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임직원들의 리더십을 고양하고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는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프로액티브 리더십을 가장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통해 성과를 달성한 조직과 구성원을 선발한다.

특히 일하는 방식의 혁신과 창의적인 문화 정착에 앞장서 품질 경쟁력 향상과 R&D 역량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글로벌 Top Tier 도약에 공헌한 조직 및 직원들의 수상이 두드러졌다.

리더십 부문은 프로액티브 리더십을 발휘해 조직의 성과와 글로벌 인재 육성에 노력한 금산공장 문재용 팀장과 대전공장 박상기 주임, 퍼포먼스 부문에는 판매 목표 달성과 유통 기반을 확충한 폴란드 법인이 선정됐다.

또한 챌린지 부문에는 진취적인 사고로 새로운 도전에 성공한 전기수 수석 연구원, 우수한 혁신 활동을 실천한 조직을 선정하는 이노베이션 부문에는 연구소 재료개발2팀과 금산공장 재료3 Sub팀 글로벌 분임조, 가흥공장 제조2팀 5인행 분임조가 선정됐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프로액티브 리더들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발전시켜 온 프로액티브 컬쳐는 한국타이어가 열어갈 지속가능한 미래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수평적이고 창의적인 분위기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차별화된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대묵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대묵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