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음성군의회는 24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했다.

군 의회에 따르면 윤창규 의장을 비롯해 7명의 의원들은 연세요양원, 가나의 작은행복 요양원, 호산요양원, 혜성요양원, 다원요양원, 에인케렘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 6곳을 방문해 쌀과 성인용 기저귀 등을 전달하며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음성군의회는 매년 설 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나눔의 손길을 전해오고 있다.

윤창규 군 의회 의장은 "경기 침체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관심의 손길이 점차 줄어들고 있어 이번 시설 방문을 계기로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의 문화가 끊이지 않도록 군민들의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며 "군의회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나눔의 문화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러한 뜻깊은 행사가 군민 모두에게 이어져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행복하고 즐거운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같은 날 AI 방역 거점·통제초소를 방문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방역근무에 고생하고 있는 공무원, 군인 등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과 함께 위문품을 전달했다. 오인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