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교육박물관은 내달 3일까지 다양하고 특색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2017년 교육프로그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박물관 소장 유물이나 학교 교육과정과 연계된 역사·전통문화 관련 교육프로그램에 한하며 강사는 지원내용의 관련 학과를 졸업했거나 자격증 소지 또는 교육경력 2년 이상 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필수 프로그램은 반드시 신청서 1개 이상을, 선택프로그램은 희망자에 한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한 강사가 여러 개의 교육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제출서류는 교육프로그램 신청서, 강사이력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재료비 산출 내역서 및 자격요건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 등이며, 방문 또는 이메일(hbem@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선발은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결정되며, 선발된 교육프로그램은 `2017년 한밭교육박물관 교육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밭교육박물관 홈페이지(www.hbem.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고광병 한밭교육박물관 학예연구실장은 "다양하고 특색있는 창의적 교육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 만족의 꿈과 행복의 나래인 행복한 교육박물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이호창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호창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