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설 명절을 맞아 11일부터 내달 3일까지 `힘이 되고 싶은, 당신께 만큼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삼공사는 설날 선물세트 29종을 비롯해 홍삼톤골드, 화애락본(진), 천녹삼 등의 인기제품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구매 시 10%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를 5% 추가 적립한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시에는 멤버스 포인트를 3000포인트 적립과 홍이장군 스마트폰 거치대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설 명절기간 고객들의 다양한 선물수요에 맞춰 5만 원 미만의 실속형 제품부터 40만 원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실속형 신제품은 총 7종으로 정관장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비롯해 홍삼톤마일드, 홍삼정환 등의 인기 제품들을 각각의 가격대에 맞게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독감이 전국적으로 유행하고 있어 설날 명절 선물용으로 홍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정관장은 선물세트 프로모션 행사와 함께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갖춰 많은 고객들이 명절 선물용으로 홍삼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대묵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대묵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