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 신년 정기세일 돌입=갤러리아타임월드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새해맞이 첫 세일을 1월 2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고 신년맞이 행운이벤트와 함께 해외 유명 일러스트의 예술 작품으로 탄생한 새로운 쇼핑백을 선보인다. 트레디셔널 브랜드 폴로 여성, 랄프로렌칠드런, 폴로 랄프로렌 남성 30%, 빈폴ACC, 빈폴키즈, 빈폴골프, 빈폴에서 30% 세일이 각각 진행된다. 토리버치, 띠어리, 띠어리맨 브랜드 20-30% 시즌오프와 SJSJ, 시스템, 시스템옴므 20-30%, 자라 2016 가을·겨울 상품 최대 60%, GAP, GAP키즈 최대 50% 시즌오프 할인행사도 챙기면 좋다. 또 에고이스트, 르샵 등 여성의류와 질스트어트뉴욕, 비이커, DKNY 등 남성의류,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등 유아동 브랜드에서 30% 세일 행사가 열린다. 9층 홈 & 리빙 매장에서는 다우닝소파 신년맞이 창고 대공개 행사가 열린다. 1월 2일 오전 1층 동문에서는 신년축하 복 상품전이 진행되고, 특히 내년부터는 네덜란드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주디스 반덴 후크`의 디자인이 담긴 새로운 쇼핑백을 만나볼 수 있다.

◇ 럭키 스페셜 기프트 행사=롯데백화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새해를 맞아 1월 2일부터 22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2017년 첫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엘칸토, 탠디, 소다 등 구두 브랜드와 여성패션, 남성패션, 핸드백, 스포츠, 아웃도어, 가정생활 등 각 브랜드별로 10-30% 할인 판매한다. 빈폴, 폴로, 헤지스,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등 트래디셔널 브랜드에서는 30%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1월 2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식품, 패션잡화, 주방식기 상품군별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세트상품을 일일 선착순으로 한정판매하는 `럭키 스페셜 기프트` 행사도 눈길을 끈다. 새해 첫 세일 축하행사도 챙겨볼 만하다. `신년 대박 상품전`에서는 코트, 패딩, 다운점퍼, 다운사파리 등 인기 상품을 최대 40-7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쉬즈미즈 코트 8만 원, 마인드브릿지 다운점퍼 12만 9000원, 블랙야크키즈 리츠다운패딩 17만2000원 등이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다운점퍼, 패딩 등을 제안하는 `스포츠 방한의류 특집` 행사가 진행된다.

◇ 신년축하 인기상품 기획전=백화점세이

백화점세이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신년축하 인기상품 기획전`이라는 타이틀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웃도어 신년맞이 브랜드 연합 대전`이 진행된다. 블랙야크, K2, 노스페이스, 밀레 등 브랜드의 다운점퍼, 재킷, 티셔츠, 바지 등 상품을 기존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유니섹스캐주얼 신년맞이 겨울 인기 아이템 특가전`이 열려 TBJ, 폴햄, 디키즈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본관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슈펜·펠틱스 신년축하 상품전`이 진행되며, 세이투 지하 1층에 있는 슈펜 매장에서는 최대 50% 할인 행사가 열린다. 주요 상품은 룸 슈즈, 패딩부츠, 앵클부츠 등이다. 세이투 1층 행사장에서는 앵클부츠와 롱부츠, 숙녀화, 신사화 등을 선보이는 `소다 균일가` 행사가 열린다. 최근 세이투 5층에는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전문점인 `1964 백미당`이 문을 열었다. 신년 정기세일은 1월 2일부터 22일까지이다. 김정원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정원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