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음성군과 음성상공회의소, CJB청주방송은 지난 7일 음성읍 영빈웨딩컨벤션에서 회원,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인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CEO 포럼 수료식을 개최했다.

기업인 역량강화 CEO포럼은 음성지역 CEO들의 소통과 협업을 통해 기업의 발전과 경쟁력을 강화하고 정보교류 및 경영노하우를 공유하여 동방성장을 확산하는 목적으로 운영됐다.

지난 9월 22일 3자가 협약(음성군·음성상공회의소·CJB청주방송)한 이래 관내 기업 CEO 32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업경영에 필요한 리더십·경영·인문 등 다양한 주제로 주1회 12주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 날 수료식에는 CEO 참가자 32명에 대한 수료패 수여를 시작으로 참가 기업 방송 등 홍보 동영상 상영, CEO 포럼 참가 소감,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포럼에 참가한 CEO 참가자들은 마케팅 분야 등 전문가들이 직접 경영현장에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는 퀄리티 높은 강의에 만족해했다.

또한, 평소 만날 기회가 없는 기업 CEO들과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추진한 음성군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울러 CJB와 연계한 기업홍보 영상 촬영 지원 프로그램은 대외적으로 기업홍보를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이필용 군수는 "지역경제의 주축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인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린다"며"이번 CEO 포럼을 통해 기업인 역량강화 뿐만 아니라 서로 소통하고 정보교류와 경영노하우를 공유하여 동반성장의 기폭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인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