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크리스마스 이벤트 `다채`=갤러리아타임월드

갤러리아타임월드는 1층 랜드마크에 불꽃트리를 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1층 동문에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는 갤러리아 나눔트리 이벤트가 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갤러리아 홈페이지 및 전단에 있는 QR코드와 로봇 산타 퍼즐을 맞히면 성공할 때마다 메이크어위시 재단에 100원씩 기부가 된다. 3층 행사장에서는 신진 디자이너 패션위크 행사가 9-15일까지 열려 그레이앙, 분더캄머, 지아베크, 스튜디오 지 등 신진디자이너들이 선보이는 트렌디한 패션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8층 행사장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이월슈즈전과 아이더 겨울상품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휠라골프 겨울 특가전, 5층 아동의류 행사장에서는 톰키드, 프랜치켓, 빈, 무냐무냐 브랜드가 참여한 아동의류 마감전을 만나볼 수 있다.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컬럼비아, K2, 마운틴하드웨어, 밀레 브랜드가 참여한 겨울 상품전이 열린다.

◇골프 다운점퍼 초특가·역시즌 행사=롯데백화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한해를 마무리 하는 12월을 맞아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제이에스티나, 헤지스, 러브캣 등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송년감사 핸드백 초대전`이 열린다. 또 K-SWISS, 스코노, 엘레쎄 등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이 참여해 겨울 패딩, 점퍼 등을 선보이는 `겨울 방한용품 특집전`이 펼쳐진다. 스코노 패딩부츠는 9만 9000원이다. 7층에서는 슈페리어, 이동수그린, 울시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참여한 `골프 다운점퍼 초특가` 행사와 반팔 티셔츠, 치마바지 등 `골프웨어 역시즌` 행사가 열린다. 지하 1층 행사장과 식품관에서는 각각 `베드 & 홈패션 인기상품전`과 `스파클링 와인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11일까지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가 진행돼 당일 삼성전자, LG전자 등 가전제품이나 가구, 주얼리, 시계, 모피, 해외명품 상품을 당일 100만·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구매시 각 롯데상품권 5만·10만·15만·25만·50만 원권을 증정한다.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제품 최대50%=백화점세이

백화점세이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겨울 인기브랜드 초대전을 펴는 등 다채롭게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 영캐주얼 세이단독 겨울 아우터 최대 80% 특집전이 열린다. ab.f.z, 베스띠벨리, SOUP, 라인, 머스트비 브랜드의 니트, 코트, 원피스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이상봉 디자이너 송년감사 40-80% 대전이, 본관 6층 홈&리빙 행사장에서는 모던아이·미단 극세사 침구 최대 50% 특집전이 열린다. 본관 5층에서는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타미힐피거 키즈가 시즌오프 30% 행사를 9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나이키 키즈 매장에서는 9일부터 11일까지 브랜드데이 20% 할인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세이투 1층에서는 22일까지 라코스테 스니커즈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본관 5층 모던하우스 매장에서는 거실, 침실 등 집안 곳곳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제품 30-50% 특집전이 열려 챙기면 좋다. 김정원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정원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