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는 오는 29일 서울 종로와 대전, 대구, 부산 각 지사에서 '해외 명문대학 입시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는 2017학년도 대입 수능에서 원하는 점수가 나오지 않거나 내신 점수가 낮아 국내 대학 대신 해외 대학 입학을 고려 중인 학생을 비롯해 현재 미국, 영국, 캐나다 대학 입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해외 아트대학 진학 및 포트폴리오에 관심이 있는 학생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대표적인 유학 국가인 미국, 영국, 캐나다의 세계 랭킹 200위권 내 명문대학 입학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나라별 일반 전공 및 아트 전공 입학전략을 상세하게 알아보고, 세계 TOP100 대학으로 진학한 성공적인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edm유학센터 EC(Education Consultant)가 학생 별 나이, 상황, 유학 목표, 현재 성적 등 다양한 케이스에 따른 맞춤 전략 컨설팅을 제공한다.

사전 신청을 통해 해당 설명회에 참가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비타500 음료를, 참석한 전원에게는 edm유학센터가 자체 제작한 국가별 유학 가이드북과 한정판 에릭남 노트&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이밖에 일 대 일 진학 컨설팅과 국가별 개별상담도 진행한다. 권성하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성하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