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내달 3일 서류 접수

한국타이어가 연구개발 부문 신입사원과 산학장학생 100여 명을 선발하는 2016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6년 하반기 공개 채용은 올해 하반기 완공 예정인 최첨단 하이테크 신축 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근무하게 될 연구개발 부문의 이공계 우수 인재들을 선발한다. 특히, 이번에 선발된 신입사원과 산학장학생은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는 기술 리더십 경영의 핵심이자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쳐와 함께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톱 타이어 도약을 견인할 예정이다. 입사 희망자는 20일 오전 8시부터 다음달 3일 자정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 (http://hankooktire.recruiter.co.kr)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접수를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산학장학생 채용의 경우 3차 면접이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신입 사원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7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산학장학생은 학년별 기준 학사 3학년 1학기부터 4학년 1학기, 석사 1학기부터 3학기 재학생, 박사 Coursework(수업과정) 수료 이상부터 4학년 1학기 재학생이다. 김대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대호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