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을 추억의 선율에 빠져보세요

[계룡]1970-1980년대를 풍미했던 가수들이 모처럼 계룡 시민들에게 감동의 노래를 선사하기로 해 시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30일 시에 따르면 올 여름 폭염에 지친 시민들에게 정서 함양과 휴식 제공을 통해 원기를 회복, 희망찬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는 9월 2일 오후 7시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16 계룡시민을 위한 7080낭만 콘서트` <사진>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시민들의 문화향유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국민들로부터 인기를 독차지 했던 추억의 대중가수들이 출연해 당시 인기 있었던 가요, 영화OST, 팝송 등을 현대적으로 재구성 미니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 초가을 밤하늘을 수놓으며 애잔한 추억을 선사한다.

불티·애심·사랑은 연필로 쓰세요의 전영록, 방황·구름따라·처음본 순간의 구창모, 사랑은 언제나 그자리에·어서 말을 해·사랑으로의 해바라기가 관람객들을 감동의 시간으로 안내해 온 가족이 함께 귀에 익숙한 7080 세대의 추억과 낭만을 만끽 할 수 있다.

관람료는 전 좌석 1만 원으로 인터넷 예매(http://ac.gyeryong.go.kr)및 방문 예매가 가능하다.

허염 공공시설 사업소장은 "시는 시민이 행복한 공연을 펼쳐 문화욕구 충족에 힘을 쏟고 있다"며 "가족과 함께 아련한 향수와 7080의 추억을 북돋워줄 그때 그 시절의 노래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 (☎042(840)3707)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영민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