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이민정 임신 사실 공개

김가연-임요환 부부 임신 소식 전해

빅뱅 탑, `비주얼 컬쳐상` 수상

이수, 논란끝 `나가수3` 하차

한 주간의 연예가 소식들을 알아보는 톡톡 위클리 연예 시간이 돌아왔다. 1월 넷째 주 동안 일어났던 연예계 소식들을 모아보았다.

배우 이병헌의 아내 배우 이민정이 현재 임신 27주째로 오는 4월 출산한다고 소속사 MS팀엔터테인먼트가 19일 매체에 밝혔다. 소속사는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 시기를 고민할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민정은 소속사를 통해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린다"며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한다. 지금까지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8살 차이 연상녀-연하남 커플로 교제부터 화제를 모았던 프로게이머 임요환·탤런트 김가연 부부가 21일 SNS를 통해 임신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가연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임신 소식과 함께 "건강하게 잘 낳아 키울게요. 늦은 나이라 걱정도 많지만 많은 분이 아껴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2세의 태명을 스타크래프트의 유닛인 `마린`으로 정한 것으로 밝혀져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룹 빅뱅의 탑(본명 최승현)이 아시아 신진 예술가에게 주는 `푸르덴셜 아이 어워즈`(Prudential Eye Awards) 상을 받아 화제다. 탑은 20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푸르덴셜 아이 어워즈 시상식에서 특별상인 `비주얼 컬쳐상`(Award for Visual Culture)을 받았다. 탑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탑이 평소 미술 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관련 공부를 계속했으며 인정받는 예술가들과의 교류도 활발하다. 또 3월부터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15 푸르덴셜 싱가포르 아이` 전시회의 아트 큐레이터 자격으로 참여 작가를 선별하는 역할을 맡았다"면서 "이런 예술에 대한 애정과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된 것 같다"고 언론에 설명했다.

22일 가수 이수(본명 전광철)가 MBC `나는 가수다 3` 에서 하차했다. MBC는 "시청자 여러분 의견을 존중해 `나는 가수다 3`에 출연 예정이던 가수 이수 씨를 출연시키지 않기로 최종적으로 결정했다"고 매체에 밝혔다. 21일 `나가수 3`에서 출연자 명단을 공개하자 미성년자 성매매 전력이 있는 이수의 출연 소식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논란이 일어난 바 있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