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나를 찾아줘` 포스터
사진=영화 `나를 찾아줘` 포스터
나를 찾아줘

영화 `나를 찾아줘`가 23일 개봉과 함께 개봉영화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해 화제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 결과에 따르면 이날 개봉한 영화 `나를 찾아줘`는 예매점유율 19.2%를 기록,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지난 8월 14일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벤 에플렉은 아내 로자먼드 파이크를 죽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이야기는 시작된다. 경찰은 죽은 아내가 남긴 수수께끼 같은 증거와 증언으로 사건을 조사한다.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할리우드 명장 데이빗 핀처 감독이 연출했다. 뉴욕 영화제에서 스타일·스토리·스릴 모두 완벽하다는 호평을 받은 바있다.

한편 영화 `나를 찾아줘`는 결혼 5주년을 앞두고 아내 `에이미`(로자먼드 파이크)가 갑자기 사라지고, 그녀를 찾아나선 남편 `닉`(벤 애플렉)이 전 국민이 의심하는 용의자로 몰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추적스릴러. 제 52회 뉴욕영화제 개막작 선정, 전미박스오피스 1위, 개봉과 동시에 전세계 16개국 박스오피스 1위라는 위업을 달성한 영화이다.

영화 `나를 찾아줘` 예매율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를 찾아줘, 대단하다", "나를 찾아줘, 재미있겠네", "나를 찾아줘, 나도 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