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3일 계룡대 체력단련장 우승자 골프協 대회 참가자격

[계룡]'제 8회 육군참모총장배 꿈나무 골프대회'가 오는 10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충남 계룡대 체력단련장에서 '지상군 페스티벌'과 연계해 개최된다.

육군본부가 주관하고 대한골프협회와 KB국민은행이 후원하는 이 대회는 전국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골프 꿈나무 육성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02년에 처음 개최된 이래 올해로 8회째이다. 참가 자격은 대한골프협회 선수등록 규정에 의해 2014년 현재 선수로 등록된 국내 아마추어 골퍼이며, 각종 전국대회 입상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육군은 대회의 수준을 고려해 대한골프협회 및 영국골프협회로 일컬어지는 R&A(Royal and Ancient Golf Club of St. Andrews)가 승인한 골프규칙과 경기위원회가 정한 로컬룰을 적용하며, 대한골프협회에서 모든 경기를 진행한다.

경기는 남고·여고·남중·여중으로 구분 개인전 4개 부문으로 편성되었으며, 1일 18홀씩 2일간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공은 대한골프협회가 정한 공인구를 사용한다.

대회 입상자는 2일간의 경기결과를 종합한 성적으로 경기위원회가 결정하며, 시상식은 3일 오후 3시 30분 계룡대 체력단련장 클럽하우스에서 실시된다.

이번 대회 4개 부문별 우승·준우승·3위 입상 선수에게는 트로피 및 상장과 소정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우승자 4명에게는 5년간 계룡대 체력단련장 이용시 정회원 대우와 대한골프협회가 주최하는 대회에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선수는 19일 오후 5시까지 대회조직위원회에서 정한 별도의 양식에 따라 팩스(042(551)0953)로 신청하거나 계룡대 체력단련장을 방문,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이영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영민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