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방송 화면 캡처
사진=MBN 방송 화면 캡처
이병헌 협박

톱스타 이병헌이 20대 여성들에게 거액의 협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병헌의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8월 28일 이병헌은 자신의 개인자료를 공개하겠다며 수십억을 요구하는 협박을 당했다"고 밝히고 "연예인들은 말도 안 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은 늘 있는 일이지만 이것은 아니라 생각해 즉각 신고 조치했다"고 설명했다.

두 여성이 9월 1일 새벽에 검거된 것에 대해 이병헌 측은 "사건에 대해 수사 중이며 이들은 아는 동생의 지인으로 알게 된 여성들로 협박 사실을 인정했다"며 "이들을 압수수색한 경찰 조사결과 별다른 자료는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말했다.

이병헌 측은 "만약 허위 내용을 근거로 하는 기사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기사가 있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법적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음을 미리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달 함께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했다고 주장, 이를 이용해 50억 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병헌 협박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이병헌 협박 20대 여성들, 이럴수가", "이병헌 협박 20대 여성들, 이런 행동은 안돼", "이병헌 협박 20대 여성들, 이병헌씨 힘내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