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 중부마케팅본부 대전지역 아동·청소년 초청 정서 안정·체력증진 캠프

 SK텔레콤중부마케팅본부가 개최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에 참가한 대전지역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중부마케팅본부 제공
SK텔레콤중부마케팅본부가 개최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에 참가한 대전지역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중부마케팅본부 제공
SK텔레콤중부마케팅본부는 최근 대전침례신학대에서 대전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청소년 300여 명을 대상으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1박 2일 캠프를 진행했다.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은 다양한 신체놀이와 체험활동을 통해 스마트폰 및 컴퓨터로부터 벗어나 정서적 안정을 갖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SK텔레콤중부마케팅본부 직원들과 침례신학대 복지과 학생 100여 명은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놀이활동을 할 수 있도록 자발적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했다.

SK텔레콤은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적 사고와 사회성을 기반으로 올바른 인성 발달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아이들이 평소 경험하지 못했던 이색적인 솔루션상품 체험Zone을 마련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운동학습기구인 '텐조이보드'는 기존 러닝머신보다 뛰어난 신개념 운동 솔루션상품으로 재미있는 운동을 통해 아동·청소년의 체력증진 및 비만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발을 활용함으로서 뇌를 자극해 학습 증진을 제고 할 수 있는 상품이다.

건강관리, 게임, 교육, 놀이, 여행 등 다양한 기능을 소화 할 수 있는 텐조이보드는 아이들의 반응 및 호응도를 기반으로 향후 열악한 환경에 있는 아동시설에 물품후원까지도 검토 할 예정이다.

SK텔레콤중부마케팅본부 관계자는 "내 이웃과 작은 나눔이지만 행복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이를 통해 사회와 함께 행복 동행을 할 수 있는 또 한번의 좋은 계기가 갖게 됐다"면서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몸을 아끼지 않고 통제가 어려운 아이들을 정성과 사랑으로 보살 펴 준 대전침례신학대학생에도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오정연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정연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