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학생 자녀 위한 성공진학설명회

진학사 청소년교육연구소는 오는 23일 오전 10시 서울 광화문 진학사 1층 교육장에서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성공진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성공진학설명회는 교육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자녀의 현재 성적을 객관적으로 분석한 뒤 첫 중간고사를 앞둔 자녀들이 효과적으로 공부해나갈 수 있는 포인트를 전한다. 2시간 동안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을 원하는 학부모들은 행복한 진학스쿨 홈페이지(www.happyjinhak.com)나 ☎02(2013)0707로 문의하면 된다.

◇ 교재개발 위한 학부모 의견 들어요

비상교육은 오는 25일까지 교재 개발 시 필요한 초등학생 학부모의 의견을 수렴하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설문조사는 초등 자기주도 학습서인 '초등 완자' 2014년 1학기 교재를 사용해 본 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과목별 학습량, 난이도, 문제 형태, 구성, 디자인 등에 대한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설문 결과는 추후 교재를 개발·개편할 때 참고 목적으로 활용되며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학부모에게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모든 항목에 성실히 응답한 학부모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상교재 구매 포인트 5만점(10명),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모바일 교환권(30명)을 추가로 제공한다.

◇ 2015학년도 고려대 편입 전략 공개

메가스터디 김영편입학원은 오는 26일 오후 2시 서울 교대역 인근 김영편입 단과전문관에서 '2015 고려대 편입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문법영역 폐지에 따른 전체 문항수 축소, 어휘 및 독해 비중 강화 등 변경된 고려대 편입 영어시험 KUET(Korea University English Test)의 특징을 분석하고 대비법을 전한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김영편입학원 입시전문가들에게 일대일 무료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5 고려대 편입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25일까지 김영편입학원 사이트(www.kimyoung.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 수학 중간고사 대비 학습법 제공

신사고피클은 1학기 중간고사 시즌을 맞아 중·고등학생을 위한 수학 중간고사 대비 학습법을 제공한다. 고등학생 대상으로는 학교 시험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시기별로 대처할 수 있는 시험 대비법 강좌를 마련했다. 중학생의 경우 시험에 꼭 나오는 5문제를 선정해 개념과 문제풀이를 제공하고 유형별 중간고사 공부법과 시험에 꼭 나오는 '베스트 꿀 팁'도 알려준다.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는 서술형문제를 정복하는 방법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30일까지 전범위 강좌를 구매하는 학생들에게는 중간고사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