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일보 지면이 새로워집니다. 하루에도 수없이 많이 생산되는 뉴스를 엄선해 정확하고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함께 살아가는 세상의 사람 냄새가 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해 드립니다. 매주 화요일에 제공되는 교육 정보 `Educat`과 금요일의 주말매거진 `Style`은 8개면 별지로 발행 더욱 많은 정보를 담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월요기획 窓:깊이 있는 정보가 필요한 세상입니다. 지역의 중요한 현안을 비롯한 정치, 경제, 사회 전반의 이슈를 심층 분석하는 `窓`이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심층 분석·탐사 기사와 함께 독자 여러분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인포그래픽` 정보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Educat(에듀캣)·Style(스타일)별지 발행:매주 화요일 발행되는 교육정보 `Educat`과 금요일의 `Style`을 따로 두고 볼 수 있습니다. `Educat`에는 기존의 학력신장을 위한 다양한 정보·NIE와 더불어 충청지역의 각급 학교 학생들의 다양한 활동을 담아 9일자부터 찾아갑니다. 금요일의 `Style`은 알찬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생활, 여행 정보가 가득합니다.

정부세종청사 정보전달 강화:정부청사가 세종에 터를 잡고 본격 출범을 한 지도 벌써 6개월이 지났습니다. 국가의 정책 상당수가 이곳 세종정부청사에서 만들어지면서 수많은 뉴스들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국민들 생활과 직결되는 정책들을 심층 보도하고 정부청사 공무원들의 생활을 담은 소식을 매일 5면에 담아 전해 드립니다.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