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일보 로고
최종편집일 : 2017-12-12 23:55

대전 특급호텔 입학·졸업생 할인혜택 '듬뿍'

2013-02-15기사 편집 2013-02-14 21:31:33

대전일보 > 라이프 > 스타일

  • 페이스북
  • 구글 플러스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밴드
  • 폴라로
  • 핀터레스트

유성호텔 등 특별 메뉴·이벤트 다채 패밀리 레스토랑선 무료 사진촬영도

첨부사진1뷔페레스토랑 '르 소메'. 사진=호텔리베라 제공
졸업과 입학 시즌이 돌아오고 있다. 과거 졸업식을 마치고 가족과 함께 짜장면 한 그릇을 먹고 축하하는 문화가 중심이었다면 최근에는 다양한 종류의 졸업·입학 이벤트가 곳곳에서 마련되면서 입맛에 따라 고르는 재미가 있다. 식당은 기본, 졸업이나 입학을 하는 자녀들을 축하하기 위해 평소 가기 어려웠던 호텔 레스토랑을 찾는 것도 특별하다. 대전 지역 각양각색의 장소마다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챙겨보자.



지역 호텔에선 졸업과 입학을 겨냥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성호텔은 3월 5일까지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졸업 입학생을 위한 축하 이벤트를 펼친다. 학생증을 지참한 졸업·입학생을 동반한 고객은 전체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받고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다. 1층에 있는 뷔페식당 '가드니아' 또는 2층에 위치한 중식당 '구룡'에서 산해진미를 즐길 수 있다. 10층에 위치하고 있는 스카이라운지 '칸스'를 방문해 도심 속 전망을 배경으로 식사를 즐기는 것도 기억에 남을 명소다.

호텔리베라도 다음 달 15일까지 졸업·입학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특선메뉴를 선보이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특별 혜택을 누리기 위해선 졸업과 입학을 증명할 수 있는 학생증 등을 지참하면 1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멀티레스토랑 '마실'에서는 중식, 일식, 양식 특선메뉴를 맛볼 수 있고 뷔페레스토랑 '르 소메'를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 '델리샵'에서도 케이크류에 한정해 학생증을 제시할 경우 15%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 호텔리베라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학생과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졸업·입학생을 응원하기 위해 패밀리레스토랑에선 앞다퉈 세트 메뉴 가격을 할인하거나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내놨다.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는 졸업·입학생에게 다음 달 8일까지 '컨츄리 치킨 샐러드'를 무료 제공한다. 또 매장에 휴대용 사진인화기를 마련해 휴대폰에 담긴 졸업, 입학 사진을 즉석에서 무료로 인화가능하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3,4인용 스페셜 메뉴도 정상가보다 할인된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대전지역 해당 매장은 둔산점이다.

CJ푸드빌 빕스도 새로운 출발의 순간을 기념해 행사를 진행 중이다. 졸업장을 제시하는 고객 1명에게 다음 달 15일까지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인기다. 4인 이상 방문 시 본인 1명, 8인 이상 최대 2명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전 서대전점, 둔산점 매장에서 가능하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G마켓과 함께 '더블 서프라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8일까지 아웃백 매장을 찾는 2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G마켓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어 G마켓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2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아웃백의 인기 메뉴인 쿠카부라 윙, 고르곤졸라 크러스트, 코코넛 쉬림프 중 1개 선택,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대전지역에선 은행점과 둔산점을 찾으면 된다.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기 위해 블랙스미스도 28일까지 특정 와인 주문 시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선물한다. 김정원 기자 jwkim@daejonilbo.com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첨부사진2유성호텔 스카이라운지. 사진=유성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