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헬스 식단 배송업체 `런치4U`가 다이어트 및 헬스에 관련된 약 53가지의 메뉴를 출시, 런칭했다고 26일 밝혔다. 런치4U 업체 관계자는 이번 메뉴 출시에 대해 "1일 2식 (2주분) 18만7000원 다이어트 식단과 1일 2식(2주분) 23만8000원 헬스식 식단부터 다양한 식단구성이 있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날짜를 맞춰 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고 알렸다.

특히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영양 밸런스를 맞춘 식단을 강조했다.

런치4U 관계자는 "두 식단은 하루 3식을 먹어도 1,000Kcal가 넘지 않으며, 전문 영양사에 의해 영양밸런스까지 계산되어 만들어진다"고 했다.

`런치4U`는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HACCP 공정을 통해 만든 식단을 제공하고 칼로리가 적은 다이어트 및 헬스 식단을 제공하는 업체로 운영함으로서 국제산업인증원으로부터 품질·환경경영시스템인 ISO 9001, ISO14001 인증을 획득했다.

병원성미생물, 잔류농약, 중금속, 질산염 검사 등 모든 요소를 미리 발견해 차단, 관리함으로써 더욱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홈페이지(www.lunch4yo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팀 dnews@daejonilbo.com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