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미어(MERE)가 1400명 비비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오프라인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비비크림을 주는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일주일 간격으로 열린다.

홈페이지에 제품 감상평을 남겨도 비비크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미어 홈페이지(www.merecosmetic.com) 에 올라온 제품 소개 동영상을 본 후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비비크림 증정 및 비비크림을 제공할 계획이며 제품을 받은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폼클렌징을 추가 증정한다. 기간은 오는 7일부터 25일까지다.

미어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만든 브랜드로 아티스트들의 특유의 예술적인 감각이 더해진 제품라인으로 최근 비비크림 2개와 폼클렌징 1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비비크림은 내츄럴 스킨 브라이튼 모이스처 라이저 니스컬러와 애져컬러로, 니스 컬러 제품 특징은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피부 자극도를 낮춰주는 천연 베타인이 함유돼있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가능하다. 애져 컬러는 햇빛으로 반짝임으로 환한 피부 효과를 준다. 실키 클렌저 포 뉴트리언트 서플라이는 폼 클렌징으로 하루 종일 지친 피부를 풍부한 거품이 매끄럽게 닦아주며, 수분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당김과 건조함이 없다.

미어의 메이크업 프로듀서는 "미어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만든 브랜드답게 자연스러운 피부 색감과 사용감, 그리고 베타인이라는 원료를 통해서 모든 피부타입의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게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말했다. 뉴미디어팀 dnews@daejonilbo.com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