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프랜차이즈 `라이온 PC방`이 신년을 맞아 NEW 인테리어 디자인과 함께 파격 이벤트를 준비했다.

1억 무이자 대출을 비롯해 최저금리 정책자금 소개 등 예비창업자들이 알아두면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창업지원 이벤트다.

라이온 PC 방이 지향하는 인테리어 컨셉트는 도시 전체가 음악으로 이뤄진 듯한 빈카페를 연상케 한다. PC와 카페를 접목한 새로운 복합 문화 공간으로써 다양한 수요층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1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툴의 개발, 예비창업자들이 손쉽게 피시방 운영이 가능하도록 본사의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원격 및 서버 관리 시스템 등으로 PC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고 다양한 솔루션이 갖춰져 매장을 운영하는 데 타 경쟁업체보다 편리하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에 대해 라이온PC방 관계자는 "가맹점 매출을 견인하기 위해 다양한 툴을 끊임없이 개발해 적용하고 있다"며 "대작 게임들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는 PC 사양에 대비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점도 가맹점과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라이온PC방은 현재 가맹점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전국 9개 거점 도시를 기반으로 250여 개 부동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전문적인 상권 분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15년 이상 노하우를 쌓은 상권 전문 컨설턴트가 1:1 맞춤 상담을 시행하는 점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외식 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새로운 수익 모델을 개발, 햄버거 샌드위치 등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해 가맹점 매출 상승시키는 계획도 추진 중이다.

한편, 라이온PC는 매주 금요일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라이온PC방 홈페이지(www.lionpc.co.kr)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뉴미디어팀 dnews@daejonilbo.com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