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프랜차이즈 `라이온PC방`이 21일 사업설명회를 연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라이온PC방 프랜차이즈의 저금리 정책자금의 소개와 함께 1억 무이자대출까지 다양하고 실질적인 창업지원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온PC방 관계자는 "1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툴을 개발, 예비창업자들이 손쉽게 피시방 운영이 가능한 본사의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여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높은 성원을 받고 있으며 이에 창업주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연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원격 및 서버 관리 시스템 등으로 PC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고 다양한 솔루션이 갖춰져 매장을 운영하는 데 타 경쟁업체보다 편리하다"고 강조했다.

라이온 PC방은 가맹점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전국 9개 거점 도시를 기반으로 250여 개 부동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전문적인 상권 분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15년 이상 노하우를 쌓은 상권 전문 컨설턴트가 1:1 맞춤 상담을 시행하는 점도 특징이다.

라이온PC방은 게임만 하는 곳이 아닌 `빈카페`, `커피스트` 등의 PC와 카페를 접목한 `복합 문화 공간`을 선보여 수요층을 넓히고 있다. 더불어 최근 외식 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새로운 수익 모델을 개발, 햄버거 샌드위치 등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해 가맹점 매출 상승시키는 계획도 추진 중이다.

라이온PC방 관계자는 "가맹점 매출을 견인하기 위해 다양한 툴을 끊임없이 개발해 적용하고 있다"며 "이와 함께 대작 게임들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는 PC 사양에 대비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점도 가맹점과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이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라이온PC방 홈페이지(www.lionpc.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미디어팀 dnews@daejonilbo.com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