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임당화장품은

사임당화장품 천안지사는 1995년 6월 1일 창립이후 고객 위주의 경영전략을 통해 매년 매출신장을 이루고 있는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한방전문화장품 제조 판매회사다.

여성의 피부 이상향을 위해 전통한의학을 바탕으로 피부미학을 선보이고 있는 사임당화장품은 한방화장품의 대표기업이기도하다.

이 회사의 제품은 옥수수겨추출물(화이트-피씨)등 차별화된 우리 농산자원, 천연물 신소재 개발 기술력과 한방화장품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제14회 농림수산식품과학기술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신사임당의 예술적인 영감을 계승, 발전시켜 타사와 차별화된 감성 마케팅, 예술마케팅에 집중한 결과 한국 여성들에게 '피부개선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천안지사는 자연사랑, 고객만족, 자아실현을 경영이념으로 여성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옥분 대표와 60여명의 직원이 힘을 합쳐 여성의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회사의 고객 유치를 위한 교육은 타 화장품 회사와 차별성을 지닌다.

우선 한국인의 어머니인 신사임당의 이미지가 손상되지 않도록 품위교육을 최우선하고 중요시한다. 또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이 제품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대한 충분한 지식 교육으로 직원 전원이 피부전문상담사가 되도록 제품 교육을 정확하고 분명하게한다.

천안지사의 최종 목표는 매출 신장에 따른 수익을 직원과 함께 나눠 동반 성장하며 직원 모두 한국 여성으로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는 기업문화를 조성하는 것이다.

최옥분 대표는 "천안지사는 워킹맘으로 살고 있는 여성 직원들의 꿈을 실현해주기 위한 곳"이라며 "건전한 기업문화와 직원모두가 재능과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대호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