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안남문 코아루 모델하우스 오픈

태안에 2005년 이후 첫 대규모 신규아파트 공급이 시작된다.

대한민국 부동산 신탁회사 1위 기업 한국토지신탁이 태안남문지구에 전용 59㎡, 84㎡ 총 430세대로 자체브랜드 '코아루'의 자부심을 걸고 태안최초, 태안최고 시설과 품질을 자랑한다.

태안남문 코아루가 자랑하는 5대 Frist와 5대 Best는 7년 동안 대단지 새 아파트를 만나지 못한 태안수요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단지내 피트니스센터, 에코그린 테마파크, 실내골프연습장, 게스트라운지, 북카페와 독서실의 5대 최초 아이템과 23층 초고층 랜드마크, 전용 59㎡, 84㎡ 명품중소형, 랜드마크 문주, 4Bay 등 최신평면, 주동통합 엘리베이터 등의 5대 최고아이템이다.

인근 부동산중개소 관계자는 "평형에서 시설까지 태안의 수요자가 뭘 필요로 하는지 한국토지신탁이 정확히 파악하여 구성한 것 같다"면서 "오랫동안 수요자가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 만큼 성공분양을 예상한다"고 말했다.

맞벌이를 한다는 한 주부는 "낮시간동안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곳이 없어 늘 불안하고 걱정이었다"면서 "새 아파트, 새 평면보다 테마파크, 피트니스센터 등의 대단지 부대시설이 가족의 생활수준을 높여줄 것 같다"면서 좋아했다.

건폐율이 18.96% 밖에 되지 않아 남다른 쾌적성을 자랑 하는 태안남문 코아루는 넓은 조경과 연령에 따라 유아놀이터와 어린이놀이터를 분리한 에코그린파크 놀이터, 아름다운 벽천과 수변공원 등의 다양한 휴게공간을 갖춰 태안에 없던 공원아파트의 여유로운 삶을 제공한다.

태안 상설시장을 비롯해 전자매장과 병원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에 우체국, 군청, 법원 등의 공공인프라까지 잘 갖추어져 있어 태안의 주거 중심지로 손꼽히는 남문 코아루는 태안 읍내를 통과하는 동백로와 인근 서해로와도 잘 연결 돼있어 시내는 물론 인근 지역으로도 출퇴근이 용이한 시내외 사통팔달의 교통중심지다.

방 3개와 욕실 2개, 파우더 룸까지 갖춘 59㎡은 3타입, 여유로운 워크인 안방드레스 룸이 돋보이는 84㎡는 4타입으로 총 7타입을 통해 중소형아파트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고, 전평형대에 수납공간을 극대화시켜 중소형 아파트의 가장 큰 문제인 수납공간을 완벽하게 해결했다.

태안남문 코아루는 모델하우스를 5월 25일 공개하고 5월 29일 1순위, 30일 2순위, 31일 3순위를 접수하고 인터넷청약이 아닌 모델하우스 현장에서만 접수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6월 5일, 계약은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모델하우스에서 체결할 수 있다.

한편, 방문객과 청약자를 위해 오픈당일부터 28일까지 매일 하루에 2번씩 모델하우스 내부에서 꽝 없는 다트던지기 이벤트를 시행하고 청약자에게는 3D 스마트TV, 드럼세탁기 증 별도의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됐으며 정계약기간 내 계약자들에게는 황금사은품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분양문의 ☎041(672)3500.

태안= 정명영 기자 jmy016@daejonilbo.com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