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지역 저소득 가정 김장 김치 구입비 사용 예정

천안논산고속도로㈜(대표이사 임윤섭)가 김장 김치 구입비 1500만 원을 기탁했다. 사진=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천안논산고속도로㈜(대표이사 임윤섭)가 김장 김치 구입비 1500만 원을 기탁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2일 천안논산고속도로(주)가 공주시청을 방문, 김장 김치 구입비 1천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기부금은 공주지역 저소득 가정의 김장 김치 구입비에 전액 쓰일 예정이다.

천안논산고속도로㈜(대표이사 임윤섭)는 대주주인 맥쿼리한구인프라투융자회사의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맥쿼리인프라펀드가 투자한 17개 사업 법인과 함께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여 3년간 1억 원을 기탁하기로 약정했다. 또, 10년째 연말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내 따뜻한 온정을 베풀고 있다.

임윤섭 대표이사는 "기부를 통해 연말연시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회영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천안논산고속도로㈜가 기부해 주신 김장 김치는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다가오는 희망2023나눔캠페인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