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9일 오후 3시 30분 세종보 홍보관 야외 잔디광장

2022년 K-ARTS 찾아가는 문화행사 홍보 포스터 사진=금강문화관 제공
2022년 K-ARTS 찾아가는 문화행사 홍보 포스터 사진=금강문화관 제공

[부여]한국수자원공사 금강보관리단(단장 정태갑)과 수자원환경산업진흥 금강문화관(관장 양은희)은 오는 10월 9일 2022년 K-ARTS 찾아가는 문화행사 『Music Radio』코리안아츠 금관 5중주(Brass Quintet) 앙상블 공연을 개최한다.

코리안아츠 브라스 앙상블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우수한 청년 연주자들로 구성돼 있다.

정보민(대표자/튜바), 차유빈(튜바) 이우석(트럼본), 강승진(호른) 정태진(트럼펫), 양현호(트럼펫), 안평강(퍼커션) 이다.

K-ARTS 한국예술종합학교가 주최하고 후원하는 이 사업은 라디오에 사연을 신청하는 것처럼 카카오톡 '코리안아츠' 채널을 활용해 선정일 이후 지난 1일부터 사연 접수를 시작해 공연 3일 전인 10월 7일까지 사연 모집 후 신청 사연 중 몇 개를 선정해 다른 관객들과 함께 사연을 공유하고 공감하며 감동과 슬픔을 함께 나누는 공연이다.

사랑, 기쁨, 슬픔, 즐거움 이러한 감정들은 타인의 감정을 전달받는 것만으로도 쉽게 공감할 수 있다. 이러한 감정이 담긴 관객의 사연을 소개하고 그 사연에 어울리는 곡을 라이브연주로 감상하며 함께 공감하는 새로운 방식의 공연이다.

사연 신청자의 추억 속 이야기와 음악을 통해 다른 관객들은 같은 감정으로 공감하며 서로 위로받거나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금강문화관(관장 양은희)은 "선선한 가을날 금강 변에서 시민들이 신청한 사연에 공감하며 수준 높은 멋진 공연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참여 등 자세한 사항은 금강문화관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