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임혁필 씨 초빙 '긍정적인 상황으로 반전시켜라' 주제 강연

개그맨 임혁필
개그맨 임혁필

[보령] 보령시는 오는 12일 오후 4시 보령문화의전당 대강당에서 개그맨 임혁필(사진)씨를 초빙해 '긍정적인 상황으로 반전시켜라'란 주제로 제175회 만세보령 아카데미 강연을 연다고 밝혔다.

1997년 KBS 13기 공채 개그맨인 임혁필 씨는 '개그콘서트'에서 영국 귀족 세바스찬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03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도 수상한 바 있다.

청주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해 현재 서양화가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달 두 번째 개인전 'Supporting actor'를 개최했다.

이번 강연에서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포기하지 않고 끈기 있게 노력하는 자세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 샌드아트 공연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강연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교육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오제은 교육체육과장은 "우울감과 스트레스가 깊어지는 현대사회에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 열리는 강연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만세보령 아카데미는 6월 9일 일리야 벨랴코프 방송인의 '푸른 눈의 한국인 일리야', 8월 11일 성승한 첼리스트의 '영화와 음악이 함께하는 시네마콘서트', 9월 8일 김병후 원장의 '코로나19 우울증을 극복하는 건강한 정신', 11월 10일 나태주 시인의 '풀꽃시인 나태주 시를 쓰며 깨달은 인생 행복한 비밀'을 주제로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